전세계 6천만대 판매를 돌파한 팀텍스사의 페라리, 나니아, 피셔프라이스 카시트가 연말을 맞아 12월 한달 동안 카시트를 구매한 고객들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페라리·나니아·피셔프라이스 카시트는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신생아 카시트 구매 시 '비원 베이스'를 유아용 카시트와 주니어 카시트 구매 시 부스터를 총 75분께 추첨을 통해 선물로 증정한다.
유럽 최대 규모의 유아용 카시트 생산기업인 팀텍스사의 메인 브랜드 페라리, 나니아, 피셔프라이스 카시트는 교통안전 선진국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다. 프랑스 현지 본사에서 생산되는 'Made in France' 제품으로 프랑스 60%, 유럽 40%대로 유럽의 유아동 카시트 시장을 석권하고 있다.
팀텍스사의 페라리, 나니아, 피셔프라이스 카시트는 까다로운 유럽안전인증을 획득했으며, 프랑스 국민 카시트로도 널리 알려져 있는 브랜드인 페라리 카시트는 명차의 기술을 이어받아 페라리만의 고유의 디자인을 적용해 아빠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나니아 카시트는 프랑스 엄마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브랜드로 품질과 안전성, 디자인까지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다. 피셔프라이스 카시트는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로서 팀텍스사의 안전성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 되어진 제품이다.
페라리, 나니아, 피셔프라이스 카시트는 아이의 체형과 몸무게에 최적화된 단계별 카시트로 ▲신생아(2~13kg)부터 사용하는 신생아카시트 '비원' ▲생후 2개월부터 만 4세(18kg)까지의 유아용 카시트 '코스모' ▲9개월(9kg)부터 만 11세(36kg)까지의 주니어 카시트 '비라인', '아이맥스'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이번 12월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는 온라인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매 시 참여가 가능하며, 최대 43%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또 구매 후 간단한 상품평을 남기면 겨울철 필수품인 무릎담요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팀텍스 카시트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에이원 관계자는 "팀텍스 카시트가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고 2013년에는 국내에서도 큰사랑을 받은 만큼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리 아이 안전을 지켜주는 단계별 카시트 제품들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