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1. 팀텍스(페라리, 나니아, 피셔프라이스)의 무상교환 프로그램 서비스는?
- 카시트는 자동차 안전용품으로서 미세한 손상이 생기면 카시트의 역할을 100% 수행하기 어렵습니다.
팀텍스(페라리, 나니아, 피셔프라이스)의 카시트는 소중한 아이의 생명보호를 위해 아이가 탑승하고 있는 차량이 사고 시, 제품에 대한 무상교환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02. 무상교환 적용 기준
-
- 무상교환 보증 기간 : 구입일로 부터 5년(사고 시 구입모델과 동일제품 교환)
- 충돌 사고 당시, 국내에서 구입한 정품 제품이 사고 차량에 창착되어 있고 아이가 사고 차량에 장착된 카시트에 탑승하고 있었어야 합니다.
- 자차 수리비 300만원 이상, 경차의 경우 차량가의 1/4 이상일 때 적용이 됩니다.
- 사고 발생 후 60일 이내에 당사에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 03. 무상교환 제출서류
-
- 무상교환 신청서당사 양식에 맞춘 신청서로 팀텍스 홈페이지(www.teamtex.co.kr)에 다운 받아서 각 항목에 작성해주세요.사고현장사진(정면, 후면, 측면), 제품에 탑승한 자녀의 사진 등 사진 증빙자료 필수
- 사고사실 확인서 사고사실 확인서에는 세부적인 수리비 견적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사고사실 확인서에 수리비의 총 금액만 나와있는 경우, 자동차 정비 명세서 또는 견적서를 추가로 접수하셔야 합니다. (단, 사고사실 확인서의 총 금액과 동일해야 합니다.)
- 자녀탑승 확인서자녀 탑승 확인 문구 등이 기록된 확인서
- 04. 무상교환 접수방법
- 팀텍스 홈페이지에서 무상교환 신청서를 다운로드 하신 후 양식을 작성해주세요. 무상교환 신청서, 사고사실 확인서, 견적서 등 제출서류를 한 개의 파일로 압축하여 첨부하신 후 '신청하기'를 통해 제출해주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문의전화 1800-8561
- 05. 무상교환 FAQ
-
- 필요한 서류는 어디에서 발급 받아야 하나요?
사고 후 보험사 또는 경찰서에서 요청하시면 사고사실확인서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사고 상시에 아이가 카시트에 탑승한 사진을 찍지 못한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사고 전 촬영사진이나 사고 후 서류 접수하는 시점에서 촬영하신 사진으로 대체하여 첨부하셔도 됩니다.
- 차를 폐차한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해당 사고로 차량이 폐차된 경우에는 폐차된 자료를 증빙으로 제출하시면 됩니다.(폐차인수증명서, 폐차 확인서 등)
- 동승차 확인서를 발급받기 어려운 경우 어떻게 하나요?
자녀가 사고로 인해 병원을 방문한 기록으로 대체 가능합니다. (단, 병원방문 사유 또는 병명에 해당 사고로 인한 것임이 기록되어 있어야 함)
- 사용중인 제품이 단종된 경우에는 어떻게 교환 받을 수 있나요?
색상이 단종된 경우에는 같은 모델군에서 다른 색상으로 교환해드립니다. 모델이 단종된 경우에는 유사항 등급의 다른 모델로 지정해서 교환해드립니다.
- 서류 접수 후 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모든 서류가 누락없이 접수 완료되어 신청 승인완료되면 제품 회수 및 교환 진행에 약 10일이 소요됩니다.
무상교환 접수 현황 중에 누락된 서류가 있을 경우 무상교환 담당자가 연락드리며 신청 승인완료되면 무상교환 담당자가 제품회수 및 교환 전 연락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