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사이트맵 바로가기
언론보도 타이틀입니다.
HOME  >  커뮤니티  >  언론보도
언론보도 상세내용
[20140307]즐거운 봄나들이, 유아동 안전 위해 카시트 장착 필수
2014-04-16   |   조회수 6,099

꽃샘 추위가 남아있지만 예년보다 빠르게 다가온 봄기운 속에 나들이 계획을 세우는 가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유아동기 자녀를 둔 부모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나들이를 위한 외출용품을 찾는 수요도 늘고 있다.

주말이면 나들이 차량이 많아 교통사고 발생률도 높기에 아이의 생명과도 직결된 카시트 장착은 필수다. 카시트는 아이의 연령에 맞춰 체형에 알맞게 설계된 단계별 카시트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

국내에 출시되고 있는 카시트 중에는 까다로운 유럽안전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유럽 최대 규모의 유아안전용품 전문기업 팀텍스사의 카시트가 있다. 팀텍스사는 프랑스 현지에 구축된 생산라인을 통해 만들어지는 카시트로 메인 브랜드인 페라리, 나니아, 피셔프라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페라리, 나니아, 피셔프라이스 카시트는 아이의 체형과 몸무게에 최적화된 단계별 카시트로 ▲신생아(2~13kg)부터 사용하는 신생아카시트 '비원' ▲생후 2개월부터 만 4세(18kg)까지의 유아용 카시트 '코스모' ▲9개월(9kg)부터 만 11세(36kg)까지의 주니어 카시트 '비라인', '아이맥스' 등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올해 새롭게 출시한 비원 베이스는 신생아용 카시트 '비원(B-One)'을 차량에 흔들림 없이 고정할 수 있는 장치로, 카시트를 원터치로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해 안전성과 편리함을 높였다.

팀텍스 카시트 라인은 아이의 성장에 따라 어깨 끈 높낮이 조절 및 머리 보호대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시트 내부를 깊고 넓게 설계해 측면충돌 보호기능을 강화했다. 이중구조의 이너시트를 적용해 충격 흡수를 높였으며, 탈부착이 간편해 관리가 용이하다.

한편, 팀텍스의 한국 공식수입원인 계성산업(대표 이의환)은 지난 2월 27일부터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진행한 할인 혜택 및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를 온라인 구매자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이번 온라인 프로모션은 3월 30일까지 진행하며, 페라리 카시트 최대 40%할인 혜택과 함께 봄나들이 필수품인 페라리보온병, 차량용 썬바이저(비원 구매시), 페라리 차량안전스티커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으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