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사이트맵 바로가기
아이를 향한 어머니의 마음이 나니아를 만들었습니다. 나니아 카시트는 팀텍스사의 창업자인 이브 나니아가 30년 육아 경험으로 만들어낸 카시트입니다. 우리 아이를 위한 안전한 습관! 국내외 까다로운 안전인증 획득한 나니아 카시트는 100% 프랑스 제조 생산됩니다.
	자동차를 탈 때 마다 우리 아이 안전이 먼저였습니다
프랑스 국민카시트 나니아는 프랑스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로써 까다로운 유럽안정인증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세계적으로도 사랑 받는 브랜드입니다. 나니아 카시트는 유럽최대 카시트 전문업체 팀텍스사의 메인 브랜드로써 팀텍스사의 창업자인 이브 나니아가 30년 동안의 육아 경험에 의해 설립하게 되었으며 팀텍스사의 카시트 전문 기술이 총 집약되어 만들어진 세계적인 브랜드입니다.
나니아 제품이 받은 인증마크 프랑스와 유럽 시장을 석권한 카시트시장의 리더 프랑스 : 70%, 유럽 : 40%
카시트 사용은 교통사고 발생 시 머리 상해율을 10배나 감소시킵니다.
발육에 개인차가 있겠지만 대체로 4~5세가 넘으면 유아용 카시트가 맞지 않는다. 보통 이때가 되면 아이를 그냥 차에 앉히고 안전벨트를 채우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위험한 일이다. 자동차안전연구원 보고에 따르면 카시트 사용은 교통사고 발생 시 머리 상해치를 10배나 감소시킨다. 또 미국 도로교통안전청은 카시트를 사용할 경우 1~2세의 영아는 71%, 3~12세는 54%의 사망감소 효과가 있다고 발표했다. 따라서 12세(몸무게 기준 36kg)까지는 아동용 카시트를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
교통사고 카시트 미장착시 유아 머리 상해율 10배 증가! 대한민국은 현재 OECD 국가 중 카시트 미장착 1위! 어린이 교통사고 1위! 팀텍스 회사 전경과 나니아 제품이미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