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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의 안전도 기준과 한국의 안전도 기준에 따라 유럽의 테스트 기준은 사용체중 13KG, 한국의 안전도 기준은
사용체중 10KG으로 되어 있습니다.
한국의 안전도 기준에 따라 안전도 테스트를 10KG으로 받은 것으로 팀텍스카시트는 13KG의 유럽 안전도
테스트에 통과한 카시트이므로 13KG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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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판매되는 상품은 스쿠데리아 페라리 로고로 변경되었습니다.(페라리 정식 수입업체에서 판매중인 정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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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시트를 사용하지 않을 시 버클을 채우면 경보음이 울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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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기간이 9KG~36KG 동일한 제품입니다. 아이맥스는 비라인에 비해 업그레이된 프리미엄 라인으로 헤드폭이 크고
손잡이 조절 및 등 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아이맥스는 등과 부스터 분리가 불가능하나 비라인은
등과 부스터 분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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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 가운데 자리는 앞자석과의 빈공간이 있어 사고시 충격이 아이에게 그대로 전달될 수 있어 권장하지 않습니다.
운전석 뒷좌석과 조수석 뒷좌석이 가장 안전하오니 장착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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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 이력이 있는 카시트는 미세한 균열이 생겨 안전성을 보장 받지 못하므로 안전한 카시트로
교환해 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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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차량의 경우 2010년 4월 이후 출시된 차량에만 아이소픽스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아이소픽스가 설치되지 않은 카시트를 구입하여 이후 아이소픽스를 별도 구입하여 설치 할수 없으므로
아이소픽스 카시트를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소픽스와 베이스는 구조가 다른제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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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시트를 좀 더 편리하게 장착하기 위한 국제 표준을 말합니다.
기존에 자동차 안전벨트로만 장착해오던 카시트를 하나의 표준화된 방법으로 장착하여 장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최소화하기 위해 고안된 장치입니다.
ISOFIX 장착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자동차에 ISOFIX 시스템을 이용한 카시트 장착이 가능한지 확인하셔야합니다.